top of page

G7 Expert 인증에 대한 가이드라인

 

1. 인증 취득방법

Idealliance Southeast Asia, Japan & Korea에서 실시하는 G7 Expert/Professional 인증 교육에 참가해 교육을 이수한 후 인증 시험을 통과해 합격이 되면 G7 Expert인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. G7 Expert/Professional 인증 교육은 국내에서 연 1회 실시되며, 미국 본사 및 남미에서도 시행되고 있습니다. 시행 일시는 교육 실시 2개월 전 공고됩니다.

 

2. 인증 유효기간

G7 Expert 인증의 유효기간은 인증 취득 후 2년이며 인증의 지속적인 유지를 위해서는 인증 만료일 전에 재 인증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.

 

3. 회원 가입 및 혜택

G7 Expert 인증 교육에 참가, 시험에 통과하신 분들은 G7 Expert 자격을 취득하시게 되며 Idealliance website에 G7 Expert로 리스트 됩니다. G7 Expert에게는 Idealliance 웹사이트 및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접속, 자료를 사용할 수 있는 고유 로그온 ID와 PW가 주어지며, G7 Master 인증을 준비하는 업체의 인증감독 및 컨설턴트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. 인증교육비와 시험 응시비용, 그리고 Idealliance 멤버십 (연회비) 납부는 원칙적으로 G7 Expert의 인증 교육 및 시험 전에 Idealliance Southeast Asia, Japan & Korea에 납부하셔야 합니다.

4. G7 Expert 재 인증 비용

G7 Expert의 인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2년의 유효기간이 끝나기 전에 재 인증을 받으셔야 하며 Idealliance Southeast Asia, Japan & Korea에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
 

5. G7 Master 인증 컨설팅 비용에 대한 가이드라인

현재 북미 및 여타 지역에서 G7 Master인증을 위한 컨설팅 비용으로 청구되고 있는 금액은 하루 평균 $1,000~$1,500이라고 합니다. 국내 물가를 계산, 적정 범위 내에서 컨설팅 비용을 책정, 활동하시길 바랍니다.

bottom of page